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본문시작


'가슴 노출' 샤론스톤, '51세? 나이는 숫자놀음일 뿐'

기사입력 2009-08-08 00:50:18

샤론스톤 원초적본능1(34세)-원초적본능2(48세)-현재(51세) ⓒ 영화 원초적본능 & 파리스매치

[SSTV|이진 기자] "저게 50대라고?"

1992년 영화 '원초적 본능'으로 할리우드 최고의 섹스 심벌로 떠오른 섹시스타 샤론스톤이 17년이 지난 2009년에도 변함없는 섹시미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샤론스톤이 최근 프랑스 주간지 '파리스 매치(Paris Match)'의 커버 모델로 과감한 상반신 노출을 감행했다. 화보 속 샤론스톤은 검정 하이힐과 가죽 코르셋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취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피부가 전혀 50대처럼 안 보인다”, “20대인 나보다 몸매가 더 좋은 듯”, “저 나이에 저 정도 몸매는 부럽다”, “저게 50대라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 네티즌들은 “외국에서 저런 파격 화보가 모자이크 없이 나갈 수 있다니 대단하다”, “늙어서 저런 화보는 심하다”, “돈이 많다면 다 가능한 일이지” 등의 냉소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1958년 생으로 올해 51세인 샤론스톤은 그야말로 나이를 잊은 모습. 세월이 빗겨간 듯 한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를 선보여 50대 몸매도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몸소 증명하고 나섰다. 영화 '원초적 본능' 외에 영화 '카지노', '캣우먼', '원초적 본능 2', '알파 독' 등으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샤론스톤은 이번 파격 화보로 국내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ahaTV.co.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스타화보 촬영한 최송현 "이런일이 '천직'인가봐요"]



[VOD]'가요계 원조 요정' 슈, 솔로앨범들고 곧 컴백예정!]
[VOD] 솔비 "스타화보 찍기위해 7kg 뺐었어요"]
[VOD] 제시카 고메즈, 완벽한 몸매란 바로 이런 것!]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aha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