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본문시작


용준형-필독-LE, 신곡 '어이없네'…음원 수정 '15세 듣기'로 변경

기사입력 2013-02-21 12:21:12

어이없네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SSTV l 황예린 기자] 용준형,필독,LE가 용감한 형제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음원 ‘어이없네’을 긴급 수정해 15세 듣기 음원으로 공개했다.

2013년 가요계에서 가장 핫한 기대주 랩퍼 3인방이 용감한 형제 프로젝트 그룹이라는 이름 아래 한 자리에 모였다. 인기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의 진두지휘 아래 모인 용준형(비스트), 필독(빅스타), LE(EXID)이 바로 그 주인공.

이들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어이없네'라는 곡은 브레이브사운드의 대표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틴탑, 씨스타19, 현아 등의 곡에 참여한 브레이브 사운드의 또 다른 히트작곡가 코끼리왕국의 공동 작곡물로, 작사는 용감한 형제, 차쿤, 용준형, LE가 참여했다.

'어이없네'는 강한 힙합사운드를 기반으로 자극적이며 직설적이고 꾸밈없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19세 판정을 받은 곡. 연인간의 다툼 후 각자의 입장을 솔직하게 풀어나가는 내용으로, 곡 도입부에 필독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짧은 통화 내용 및 그 동안 다른 곡에서 볼 수 없었던 용준형과 LE의 직설적인 가사가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브레이브 측은 “당초 19금 음원으로 발표 예정이었던 용준형, 필독, LE의 '어이없네'가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특히 19금이라는 사실에 많은 팬들이 전체 공개를 요청해 왔다"고 말했다.

이에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21일 공개된 ‘어이없네’의 가사 중 19금 판정의 원인이 된 거친 단어들을 '삐' 소리로 대체하기로 긴급 결정해 음원을 수정했다.

한편 '어이없네' 19금 무삭제판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25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